(공지)6월부터 대리입찰 이용료가 인상됩니다자세히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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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토너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바토너는 바통을 이어받은 파트너를 의미합니다. 음성적으로 진행되는 불법 경매 컨설팅의 경매 시장을 안전하게 양성화하고, 경매 입찰 환경 개선과 경매 대중화를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바토너는 입찰에 필요한 과정을 간소화하고,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며,.대리입찰 서비스와 전문가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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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핸드폰)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한가요?
그렇습니다. 모바일로 접속하여 간편하게 서비스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이후 서류 업로드 및 다운로드는 PC를 이용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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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법인별로 계정을 관리해 주세요
저희 서비스는 이용자 편의를 위해 고객정보 수정시 자동으로 기존 모든 정보가 일괄 변경되는 시스템입니다. 개인,법인,입찰인을 기준으로 별도 계정 관리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더불어 입찰인 정보 확인을 위한 전화번호인증이 필요합니다.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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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 정보는 어떻게 보호되는가요?
바토너는 개인 정보를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바토너는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바토너는 개인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갖추고 있습니다. 주민등록번호와 같은 매우 민감한 정보는 경매에 필요한 입찰표 작성에만 이용이 되며, 이후 폐기 됩니다. (입찰표를 별도로 서버에 보관하지 않습니다.) 바토너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은 https://batoner.kr/privacy/policy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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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도장과 인감증명서가 필요없나요?
바토너는 대리입찰시 인감증명서의 불편함을 대체하여 전자본인서명확인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자본인서명확인서는 본인서명사실 확인 등에 관한 법률 ( 제7조 )에 근거하여 인감증명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 서류입니다. 최초 발급 시에는 읍면동, 출장소를 방문해 먼저 발급시스템 이용 승인 신청을 해야 합니다. 가까운 주민센터에 신분증을 지참하여 방문하여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등록 신청 후 정부 24에서 직접 발급해주세요. *법인 입찰의 경우 전자본인서명확인서로 대체할 수 없습니다. 접수후 생성된 입찰표와 위임장에 법인 날인 후 법인인감증명서와 법인등기부등본을 첨부하여 대리인에게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법인입찰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전문가서비스 내 법무사가 진행하는 대리입찰은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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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료
바토너는 "경매 사건정보 조회, 수집" "입찰 필요서류 생성" "서류 적합성 검토" "보증금 수표 발행" "법원 대리입찰 참석" "입찰 결과 안내" 등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개인 및 법인 입찰 이용료 : 10만원 · 공동 입찰 이용료 : 2인 기본 이용료 12만원 + (입찰인 1명 추가시마다 1인당 10,000원 추가) · 입찰 기일 하루 전 (D-1) 신청 (패스트트랙) : 4만원 할증 이용료 부과 모든 일정은 은행 영업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 월요일이 휴일일 경우, 입찰 기일이 화요일이면 금요일부터 패스트 트랙 이용료가 적용됩니다. *전문가 서비스 이용료는 전문가가 책정하며, 바토너가 일체 관여 하지 않습니다. 전문가 서비스의 이용료는 의뢰인이 전문가에게 직접 결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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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 센터는 24시간 시스템봇과 챗봇으로 운영되며, 상담원 문의는 일요일~목요일 오후 1시부터 8시까지 가능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자주하는 질문] 에서도 확인 가능하며, 접수 이후 문의 사항은 지정 대리인에게 직접 문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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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방법 안내
이용안내입니다. ① 대리입찰 신청 → 입찰 사건 조회 → 입찰가를 포함한 정보를 입력. ② 전자계약 서명및 결제. ③ 배정된 대리인 정보 확인. ④ 정부 24에서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발급 후 제출. (발급등록을 위해서는 최초 1회 주민센터 방문이 필요합니다) ⑤ 입찰 보증금 대리인 계좌로 입금. 📌 서류제출 * 보증금 입금 * 입찰가 수정 기한은 주말, 공휴일 상관없이 입찰 기일 하루전(D-1) 20시까지입니다. 이외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 [자주하는 질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전문가서비스 내 법무사가 진행하는 대리입찰의 경우, 추가 서류(전자본인서명확인서 등)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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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본인서명확인서 발급 방법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등록방법 ① 사전에 1회 주민센터 방문 등록신청 ② 정부 24 접속 ③ 복합인증로그인 (공인인증서 +전화인증) ④ 전자본인서명확인서 신청 ⑤ 발급증 발급 (pdf파일로 저장) ⑥ 서류 등록하기 🔆아래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발급 안내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S2xVZjJeQd0 * 대리입찰 위임을 입증하는 첨부 서류는 입찰인에게 발급 의무가 있으며, 미발급, 오발급, 유효기간 만료, 정보 누락 등 일체의 서류 미흡으로 의한 낙찰 무효에 대한 책임은 입찰인에게 있으니 발급에 유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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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본인서명확인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발급이 어려운 경우 접수 후 생성된 입찰 서류를 대리인으로부터 전달받으시고 인감날인하여 인감증명서와 함께 대리인에게 전달해주셔야 합니다. (우편, 택배,퀵등) *서류는 늦어도 입찰 하루 전(D-1)에 도착하여야 하며 서류 미흡이나 지연 도착의 경우는 입찰 불가 한 점 유의해주세요. *전문가서비스 내 법무사가 진행하는 대리입찰의 경우, 별도의 서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서류 발급이 불편하시다면 법무사 대리입찰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입찰
입찰표는 대리인이 작성하나요?
대리인이 입찰표를 수기로 작성하는 것이 아닌, 프로세서를 통해 입찰자가 입력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동 생성되는 시스템입니다. 대리인은 정보를 바탕으로 생성된 입찰기일표와 위임장을 다운로드합니다. 따라서 입찰자의 신청단계, 대리인의 준비단계에서도 발생가능한 오류를 방지한 시스템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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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입찰 접수는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접수마감 시각은 주말 상관없이 입찰 기일 하루 전 오후 8시 (D-1 , 20시)까지입니다. 서비스 품질 관리 및 보안을 고려하여 제한된 대리인으로 운영 중으로 입찰 기일이 가까워질수록 대리인 부족으로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며, 하루 전 접수 시 이용료 할증이 부가되니 여유롭게 접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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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은 어디로 언제까지 입금해야하나요?
입찰 보증금은 지정된 대리인의 계좌로 입금 하셔야 합니다. 대리인의 계좌는 접수시 전달되는 알림톡과 [대리입찰 내역]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입금 후 대리인에게 확인 요청해주시면 더욱 빠르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입금 기한은 입찰기일 하루 전(D-1) 오후 8시까지 입니다. *단, 원활한 입찰진행 준비를 위해 수수료 결제 후 바로 입금 해주시기를 권장합니다.
대리입찰
입찰가를 수정하고 싶어요.
바토너는 의뢰인의 입찰가에 대한 고민을 이해합니다. 입찰가 수정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상단 [내 신청 내역] - 사건 선택 - [입찰가수정하기]를 통해 입찰 기일 하루 전 (D-1) 20시까지 가능합니다. 이후의 수정은 입찰 대리인의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삼가주세요. *법인 입찰의 경우, 서류를 미리 대리인에게 전달하여야 함으로 입찰가를 확정하지 않으셨다면 위임장에만 날인하여 전달해주세요. 이후 입찰가 확정시 대리인이 입철표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대리입찰
입찰인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입찰인 정보 수정이 필요한 경우 홈페이지 상단 [내 정보] - [입찰정보]에서 가능합니다. *금융사기 예방을 위해 보증금 반환 계좌는 입찰인과 동일하여야 합니다.
대리입찰
접수한 사건을 변경할 수 있나요?
저희 서비스는 접수 신청 단계에서 대법원 경매 정보를 조회 수집하여 각 개별 사건의 입찰표를 생성하고 있어, 사건 변경이 불가합니다. 사건 변경을 원하는 경우, 접수된 사건 취소 후 재접수하셔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환불 규정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대리입찰
패찰 시 보증금 반환은 언제 이루어지나요?
보증금 반환은 일반적으로 1~2시간이내 이루어지며, 해당일 처리 사건이 많은 경우, 은행의 사정에 의해 다소 지연될수 있습니다.
대리입찰
보증금입금 계좌와 반환 계좌가 달라도 되나요?
보증금 입금인과 입찰인이 다른 경우, 빠른 확인을 위해 대리인에게 내용을 전달해주세요. 보증금 반환은 금웅사기 예방을 위해 입찰인 명의의 계좌로만 진행됩니다. 계좌변경은 [내정보]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대리입찰
물건번호가 없는데 [1]번 기재되어 있어요?
저희 시스템은 단독물건의 경우 물건번호 [1]로 입찰 서류가 생성됩니다. 입찰 서류 작성 방법에 문제되지 않으니 안심하세요.
대리입찰
낙찰시 보증금 영수증을 직접 받고 싶어요.
최고가 매수인으로 선정되시면 법원에서 발급 받은 보증금 영수증을 대리인으로 부터 사진전송 받게 됩니다. 해당 보증금 영수증을 직접 수령하길 희망하는 경우, 별도의 우편 등기비용 10,000원을 담당 대리인 계좌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25년, 4월 11일부터 인상)
대리입찰
대리입찰 기록들을 확인 할 수 있나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의뢰인이 입력한 입찰인 정보는 자동으로 저장되며 이전의 모든 입찰 내역들은 홈페이지 상단 [대리입찰 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입찰 데이터는 언제든 확인 가능하며 경매 입찰 분석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리입찰
차순위 신고 및 동순위 최고가 처리 방법
[차순위 신고] 차순위 신고는 입찰위임자가 대리인에게 별도로 요청하여야 합니다. 별도의 요청이 없는 경우 차순위 신고를 포기하는 걸로 간주합니다. [최고가 동순위] 최고가가 동순위인 경우 대리인의 입찰가 변경 접수는 개별 대리에 반하여 입찰을 포기하는 걸로 간주합니다. 단 입찰가 수정을 필요하지 않는 동순위끼리의 추첨의 경우에만 참가합니다.
대리입찰
대리입찰 서비스 대리인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대리입찰 서비스 대리인은 경매 교육을 이수하고, 법원에 매수신청대리인등록과 매수신청대리 업무 공제 (2억원)가입을 마친 유자격자로, 바토너는 대리인의 자격을 입증하는 증빙자료를 검토하고, 자격여부를 등록 기관으로부터 확인 후 승인 절차를 거쳐 등록합니다. 대리입찰 신청 접수 후 지정 대리인의 법원등록증과 공제증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케이디씨텍 바토너는 대리입찰 중개시스템의 제공자로 대리입찰 당사자가 아닙니다. *전문가서비스내 대리입찰은 법무사가 진행합니다.
대리입찰
대리인의 보증금 사고의 경우 어떻게 보호 받을 수 있나요?
바토너 대리인 전원은 대리 업무 수행 중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에 대비하여 매수신청대리인 의무가입 보험 2억 원에 가입하고 있습니다. (공인중개사 중개업무에 대한 공제보험 2억 원과 별개입니다.) 또한, 일부 대리인은 5억 원까지 증액하여 업무 처리 범위를 확대하였으며, 업무 과실로 인한 법적, 금전적 책임을 보장하기 위해 회사 차원의 추가 보증보험 5억 원을 가입하여 최대 10억 원까지 보호 장치를 제공합니다. 배상책임에 대한 내용은 공인중개사의 매수신청대리인 등록 등에 관한 규칙 제11조(손해배상책임의 보장)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대리입찰
대리인의 고의/과실에 의한 입찰 불참석, 혹은 입찰 결과가 무효된 경우
대리인의 고의 과실에 의한 불참석 및 결과 무효의 경우, 귀책사유가 있는 대리인은 회원이 결제한 이용료의 배액을 배상합니다. 단,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이용자와 회사에 즉시 진행 불가를 통보하고 회사는 접수 취소와 함께 결제한 이용료를 환불 처리합니다.
대리입찰
전자본인서명확인서 서류 등록을 했는데, 잘 등록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어요.
전자본인서명확인서가 등록되면 등록 알림이 전달 되며, 수정 보안이 필요한 경우 별도 알림이 전달되고 있습니다. 별도의 알림이 없다면 유효한 양식이니 안심하세요.
대리입찰
접수 취소, 접수 불가는 어떤 경우인가요?
저희 바토너는 입찰 전문성과 보안을 위해 엄격한 심사를 거친 소수의 대리인으로만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님의 입찰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고, 전문성 있는 서비스 제공을 위합니다. 제한된 인력 특성상 입찰 기일이 가까워질수록 대리인 부족으로 접수가 어려울 수 있으며, 대리인의 긴급 상황 발생 시 변경, 취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리입찰
법인 입찰 방법
법인입찰 접수 안내방법입니다. ① 대리입찰 신청→ 법인입찰 ② 생성된 입찰서류 다운로드 ③ 법인인감 날인 (선명하게 날인해주세요. 육안으로 대조가 힘든 경우 입찰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④ 서류 대리인에게 우편 발송 📌기일입찰표 📌위임장 📌법인등기부등본(제출용_3개월 이내) 📌법인인감증명서(원본_3개월 이내) 🚫(입찰가 수정 불가) 입찰가를 확정하지 않으셨다면 위임장만 날인하여 전달해주세요. 이후 입찰가 수정하기를 통해 확정된 서류를 대리인이 준비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서류는 늦어도 입찰 하루 전에 도착하여야 하며 서류 미흡이나 지연도착의 경우 입찰 불가 한 점 유의해주세요.
공동입찰
법인이 포함된 공동입찰의 경우 어떻게 진행하나요?
공동입찰자 중 법인이 포함된 경우는 생성된 입찰 서류를 대리인으로부터 전달받아 다운로드 후 공동입찰자 전원 인감 날인 하여 아래 서류를 첨부하여 대리인에게 전달해 주셔야 합니다.(우편등기,퀵) 📌기일입찰표 📌위임장 📌공동입찰신고서및 목록표 📌법인등기부등본(제출용) 📌법인인감증명서(원본_3개월이내) ♟함께 전달드리는 날인방법 안내장을 참고하여 날인해주세요.(위임장,공동입찰자목록, 신고서외 목록사이간인 각3곳) *개인입찰자는 전자본인서명확인서를 발급 받아 서류등록해주시면 대리인이 별도로 다운로드 후 취합하여 준비합니다. *서류는 늦어도 입찰 하루 전 도착하여야 하며 서류 미흡이나 지연 도착의 경우는 입찰 불가 한 점 유의해 주세요.
공동입찰
공동입찰 전자본인서명확인서 등록방법
공동입찰의 경우 모든 참여자의 전자본인서명확인서를 한번에 선택하여 업로드 해주세요. 여러 파일 한번에 업로드 시 자동으로 병합됩니다. 하나씩 업로드하시면 이전 등록 서류는 자동 삭제처리됩니다.
결제 및 환불
접수 취소 방법
홈페이지 상단 [내 신청내역] 에서 취소하실 사건을 선택하신 후 [결제및 입찰 취소] 탭으로 가능합니다. 취소의 경우 아래 환불 규정에 따라 이용료 차감하여 환불됩니다. [환불 규정] - 100% 환불 : 입찰 기일 D-2 일까지 취소 및 환불 요청. - 50% 환불 : 입찰 기일 D-1 일 취소 환불 요청. - 환불 불가 : 입찰 당일 취소 환불 요청. *모든 일정은 은행 영업일 기준입니다. *전문가서비스 내 법무사가 진행하는 대리입찰의 경우, 해당 법무사에게 문의주세요.
결제 및 환불
환불규정
바토너는 실시간 대법원 경매 정보를 조회, 수집하여 제공하신 정보를 바탕으로 즉각적으로 입찰 필요 서류를 생성합니다. 또한 입찰 보안 및 서비스 품질을 위해 제한된 대리인으로 운영 중입니다. 서비스 이용료에는 사건 정보 조회 수집 및 법적 요건을 충족한 서류 작성 및 검토,대리인이 해당 일정에 타 업무 포기 및 철저한 준비 등 복합적 비용이 포함되어 운영됩니다. [환불 규정] 📌100% 환불: 입찰 기일 D-2 일까지 취소 및 환불 요청. 📌50% 환불 : 입찰 기일 D-1 일 취소 환불 요청. 📌환불 불가 : ①입찰 당일 취소 환불 요청. ②입찰 당일 9시까지 보증금 미입금 또는 미달하게 입금한 경우. ③전자본인서명확인서 등 입찰에 필요한 서류 미제출. [일정변경에 의한 환불 규정] 📌 입찰 기일 ~ D-2 일 : 전액 환불 📌 입찰 기일 D-1 일 : 50% 환불 + 50% 포인트 적립 📌 입찰 당일 : 환불 불가 *입찰 하루 전 일정 변경에 의한 취소 시 [문의 게시판]에 ①사건 번호 ②집행 법원 ③의뢰인 이름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등록된 내용 확인 후 최대 7일 이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포인트는 홈페이지 상단[내 정보]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용료 관련 일정은 모두 은행 영업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 월요일 휴일일 경우, 입찰 기일이 화요일이면 금요일이 D-1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결제 및 환불
사건의 취하, 정지, 변경이 발생한 경우 어떻게 처리되나요?
저희 서비스는 접수단계에서 실시간 대법원정보를 수집 조회하여 접수가 이루어지고 있으나 이후 사건의 기각, 취하, 연기, 변경, 정지등의 변경사항 확인은 의뢰인에게 있으며, 미확인 및 지연 확인 의한 귀책은 의뢰인에게 있습니다. [일정변경에 의한 환불 규정] 📌 입찰 기일 ~ D-2 일 : 전액 환불 📌 입찰 기일 D-1 일 : 50% 환불 + 50% 포인트 적립 📌 입찰 당일 : 환불 불가 *입찰 하루 전 일정 변경에 의한 취소 시 [1:1 문의 상담톡]에 ①사건 번호 ②집행 법원 ③의뢰인 이름을 남겨주셔야 합니다. 등록된 내용 확인 후 최대 7일 이내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포인트는 홈페이지 상단[내 정보]메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이용료 관련 일정은 모두 은행 영업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예) 월요일 휴일일 경우, 입찰 기일이 화요일이면 금요일이 D-1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결제 및 환불
결제 취소의 경우 환불은 언제 확인되나요?
환불 처리 후 완료까지는 카드사별로 아래와 같이 시간이 소요됩니다. 신용카드의 경우, 환불 완료까지 영업일 기준 3~4일 정도, 체크카드의 경우 영업일 기준 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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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료 할인
서비스의 저렴한 이용료와 대리인의 최소 수임료 보장을 위해 할인은 아래와 같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할인 조건 및 범위] *조건 : 동일 입찰인 + 동일 법원+ 동일 기일 3건 이상 *개인, 법인, 공동: 이용료의 10% 할인 *패스트 트랙 : 이용료의 20% 할인. 예) 3건신청시 기본30만원 ×10% 3만원 할인. 자동 할인 적용이 되지 않으니 해당 하시는 경우 상담톡에 할인요청남겨주세요.
전문가 서비스
전문가 상담 서비스 이용방법
권리분석, 임장, 예상낙찰가 등 상담 서비스 이용안내입니다. ① 희망하는 전문가와 서비스 선택 ② 의뢰 사건 조회 ③ 신청서 작성 후 신청하기 -신청인 정보, 신청 내용 입력 ④ 해당 전문가 수락 확인 ⑤ 전문가 상담 진행 * 해당 전문가가 진행 가능 여부를 확인 후 수락하면 별도로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이 늦어지면 고객센터로 문의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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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 이용료
전문가가 서비스에 게시한 이용료를 확인해 주세요. 바토너는 전문가 서비스 이용료에 일체 관여 하지 않으며, 전문가 서비스의 이용료는 의뢰인이 전문가에게 직접 결제합니다. (주)케이디씨텍 바토너는 전문가 서비스에서 일체의 수수료를 받지 않습니다.
전문가 서비스
전문가는 믿을수 있나요?
바토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문가의 자격을 입증하는 증빙 자료를 검토하고, 공인중개사협회 또는 대한법무사협회를 통해 자격 상실여부등을 확인 후 서비스 승인절차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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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 서비스의 손해 배상
(주)케이디씨텍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이용자와 전문가 간 자유로운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전문가를 대리하지 않습니다. 이용자와 전문가 사이에 성립된 거래와 관련된 손해배상은 이용자와 전문가가 합의 해결해야 합니다.
기타
결제는 되었는데 신청 내역이 보이지 않아요
신청 내역이 확인이 안되는 경우는 두가지 경우입니다. 📌 입찰 접수 알림을 받은 경우 가입 계정을 확인해주세요 📌 입찰 접수 알림을 못 받은 경우 지연 결제로 인해 접수 정보가 삭제된 경우로 ①사건번호, ②법원명 ③의뢰인 성함 상담톡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기타
부동산 이외 자동차, 중기 등도 대리입찰 가능한가요?
매수신청대리인의 업무 영역에 대한 법원의 해석이 상의하여 공인중개사로 구성된 바토너 대리입찰 서비스에서는 부동산 이외에 자동차, 중기 등은 접수가 불가합니다. 자동차, 중기 등 부동산 이외의 물건에 대한 경매 대리입찰은 전문가 서비스내 법무사대리입찰을 이용해주세요.
기타
결제 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지출 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주식회사 케이디씨텍 상호로 발행되는 현금영수증(계좌이체 또는 토스페이)또는 카드 전표를 전달드립니다. [내 신청 내역] [영수증 확인]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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